본문 바로가기
Etc/패션

와이즐리 면도기 2년 사용후기 ( + 무료로 업그레이드 하기 )

by 앞발자 2020. 4. 9.

저는 고등학생 때부터 면도를 하기 시작했는데 고등학생 때는 용돈을 받고 부모님께서 사주셔서 몰랐었는데 20살에 처음으로 직접 면도기와 면도날을 사려고 하니 엄청 비싸서 사야 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었던 적이 있었어요..ㅠㅠ 물론 그때부터 계속 면도기와 면도날을 구매는 했지만 왜 이렇게 비쌀까? 하는 의문이 들면서도 생필품이라 계속해서 구매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러던 와중에 작년 8월 광고로 뜨는 와이즐리 면도기를 보게 되었고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쁜 게 구매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 후기를 직접 알려드리겠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는 정말 제가 찾던 기준에 정확하게 들어맞는 면도기였습니다. 첫 번째로는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과, 보기 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 디자인색감이 아주 멋들어진 면도기입니다. 거기다가 잘 짜인 프로세스로 정기배송도 해주니 매번 나가서 면도날 사 오기 귀찮았던 저에겐 금상첨화였죠 :) 또한 와이즐리 면도기에 더 깊게 빠져들게 된 이유는 바로 홈페이지에서 본 기업이념 덕분이었습니다. 제가 가졌던 생각을 와이즐리 창업자들이 똑같이 했고 생각에서만 그친 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게 와이즐리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와이즐리 소개

다른_면도기가_비싼_이유.jpg

와이즐리는 필요이상의 연예인 TV광고, 불합리한 시장 관행과 가격 거품을 덜어내고 소비자들로 하여금 면도기와 면도날의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주어서 저 같은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 주변만 해도 친구 집에 놀러 가거나 친구에게 물어보면 와이즐리를 알고 또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와이즐리 면도기 2년 사용후기

2년이라고는 적었지만 아직 조금 부족한 21개월 사용 중에 있습니다. 2018년 8월에 첫 주문을 하고 2개월에 한 번씩 리필 면도날을 정기 배송했습니다. 2019년 중간쯤에 한번 면도기를 추가 구매해줬고, 그 이후에 꾸준하게 사용 중에 있습니다.

먼저 약 2년간 와이즐리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을 알려드리자면 우선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고 면도날이 상하거나, 교체 시기가 오면 망설이지 않고 바꿀 수 있던 게 좋았습니다. 예전에는 너무 비싼 거 같아서 조금만 더 쓰자고 하면서 쓰다가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그랬었는데 이제는 그런 거 없이 바로바로 교체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품질 역시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제가 썼던 비싼 면도날과 차이를 못느낄 만큼 성능이 좋습니다. 물론 피부트러블도 전혀 생기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점은 기존의 면도기는 디자인이 대부분 투박한데 와이즐리 면도기는 아주 디자인이 세련되서 쓸때마다 만족하면서 쓸 수 있습니다. 

 

 

이번엔 단점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와이즐리 면도기를 썼을 때는 저는 면도날 교체시기가 1주~2주 정도인데 면도날이 시간이 갈수록 빠르게 절삭력이 줄어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몇 달 전에 면도날이 2.0으로 업그레이드됐다고 한 후에는 꽤 괜찮아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크게 단점이라고 느끼지 못한 이유가 절삭력이 낮아진 거 같으면 부담 없이 바꿔주면 되기 때문에 크게 단점이라고 느끼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번에 정기배송 날짜가 얼마전인 4월 5일 이었는데 문자가 한통 와서 보니까 와이즐리에서 이번에 새롭게 면도기 2.0 이 나왔는데 선택만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선택을 했습니다. 그 후에 택배를 받고 확인해보니 원래도 괜찮은 디자인이었는데 이번에 더욱 세련된 디자인의 면도기를 무료로 받게 되었습니다. 이게 정기배송을 하고 있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전부 다 준 것인지 얼마 이상 동안 정기배송을 받은 소비자들에게만 준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저는 굉장히 만족스럽고 와이즐리라는 브랜드에 대한 충성심이 더욱 높아진 계기가 된 거 같습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센스있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작은 부분에도 신경을 쓰는 게 느껴집니다!

정말 이렇게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브랜드는 더욱 브랜드 충성심을 가지게 만드는것같습니다. 그냥 일반 포장이 아니라 '와이즐리 팀이 드리는 선물'이라고 패키지에 되어있어서 더욱 받는 즐거움이 있네요!

업그레이드된 와이즐리 면도기의 실제 바디 부분입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면도기 패키지에는 면도기 본체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덮개까지 같이 있네요 정말 디테일한 부분에 많이 신경을 써줘서 감사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 받은 면도기 반짝반짝한 재질을 써서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보이기까지 합니다. 친구들이 집에 놀러 오면 면도기 어디 건지 물어볼 거 같네요 :)

이번에 정기배송된 면도날 패키지 역시 변화가 있네요 원래는 덮개를 슬라이드 해서 열었을 때 걸리는 지점 없이 쭉 슬라이드가 돼서 빠져버렸는데 이번 면도날 패키지는 그런 불편한 점을 개선해서 덮개가 끝까지 가면 빠지지 않고 걸리게 되어있네요! 아주 칭찬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와이즐리 면도기와 면도날 장착 모습이네요!

 

약 2년간 와이즐리 면도기를 사용했지만 앞으로도 계속해서 변함없이 사용할것같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와이즐리 면도기 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