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IT

아이폰페이스아이디오류 해결방법 : 직접 알아낸 해결 후기

by 앞발자 2020. 4. 6.

아이폰11pro를 사용중이고 페이스아이디를 설정하려고 하는데 아이폰페이스아이디오류가 갑자기 떠서 내 소중한 아이폰이 고장난건가? as를 받으러 가야하나라는 생각과 함께 일단 내가 고쳐보자는 마음으로 이것저것 고쳐봤습니다. 진짜 이거 고치려고 안해본게 없는데 결과적으로는 허무하게 쉽게 고쳐지긴 하지만 그래도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해결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정말 쉽지만 쉽게 못하는 분들이 많을것같습니다. 아래 설명을 잘 보고 따라해주세요!

 

아이폰 페이스아이디 오류 해결방법

계속 이렇게 뜨시는분들 따라하세요!

 

1. 설정 앱을 실행시킨다

2. 일반 탭으로 들어간다

3. 재설정 탭으로 들어간다

4. 모든 설정 재설정을 터치한다

5. 암호를 입력한다

6. 모든 설정 재설정을 터치하고 재설정 될때까지 기다린다

 

모든 설정 재설정은 절대로 여러분들의 연락처, 데이터, 사진 등등이 날라가지 않습니다. 걱정하지마시고 진행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설정에서 개인적으로 변경한 부분만 기초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아이폰 처음샀을 때의 설정으로 돌아가신다고 보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 내부적으로 꼬여서 에러가 나는 많은 부분을 해결해줍니다.

7. 이제 다시 페이스아이디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아이디가 안되서 as 센터가지않고 직접 해결해보려고 인터넷에서 찾아서 시키는대로 카메라 어플들도 삭제해보고, 아이폰 재시작도 해보고, 모든 어플리케이션 종료도 해보고 등등 나와있는 방법은 다 해봤는데 저는 위의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고생하지 마시고 위의 방법으로 페이스아이디 오류를 해결 하셨으면 합니다! :D

댓글